상사가 가지고있는 10가지 오해 마이프로틴 코리아

며칠전 운동 트렌드에 힘입어 이젠 여성들의 구매율까지도 불어나는 추세인 단백질 보충제

과연 꼭 챙겨 먹어야 할까? 그에 따른 부작용과 효능은 대체 무엇일지 터득해보자

Q. 단백질 보충제란?

평소의 식탁으로는 하루 권장량의 단백질을 채우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주로 간편안하게 물에 단백질 보충제 가루를 풀어, 이를 마시는 것이 일반적이다.

특출나게 http://query.nytimes.com/search/sitesearch/?action=click&contentCollection&region=TopBar&WT.nav=searchWidget&module=SearchSubmit&pgtype=Homepage#/마이프로틴 근력(웨이트) 운동 바로 이후 근육 생성을 매우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에 맨몸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챙겨 먹곤 된다.

Q. 단백질 보충제의 효능과 이점 ?

평소 한국 사람들의 식탁은 대게 계란이나 닭가슴살 함께 자연 단백질들을 일부로 매끼 챙겨 먹지 않는 한, 전부가 즐겨먹는 한식들은 대체로 고 탄수화물, 저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기 덕분에 필연적으로 단백질은 부족할 수밖에 없다.

그래서 저런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제를 통해 간편하고 값싸게 이를 채워넣을 수 있어 보다 간편히근육 생성(근합성)에 큰 도움을 주는 효과와 장점이 있을 것이다.

image

Q. 단백질 보충제의 부작용 ?

단백질 보충제는 적당한 섭취 방식을 준수하고 알레르기 현상이 없다면 부작용은 많이 없으나, 개인마다 체질과 평소 식탁, 알레르기 등 경우에 맞게 각종 피부 질환(뾰루지, 가려움, 홍조), 소화불량, 설사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단백질 쉐이크 구매, 섭취 시 고려해야 하는 사항?

먼저, 알레르기가 있는 노인들은 영양소와 배합된 성분들을 잘 이해해야 완료한다. 예를 들면 유당불내증이 있는 시민들은 유당이 없는 단백질 보충제를 사야 하는 것처럼 철저히 빈틈없게 마이프로틴 할인코드 따져보고 사용해야 된다.

한편 평소 식탁의 단백질 함량이 높을 경우, 단백질 성분의 과섭취로 말미암아 간 수치 증가, 지방간 등 각종 간질환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평소 식단으로 단백질 하루 권장량인 몸무게x0.8~2 정도의 단백질 총량을 계산하여 부족한 정도만 먹는 것이 이상적이다.

끝으로 단백질 쉐이크의 맛과 종류는 엄청 여러가지다. 하지만 한번 구매하면 보통 3~6달 동안은 먹을 수 있을 양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의 맛(ex 초코, 민트 초코, 화이트 마카롱, 딸기, 쿠앤크 등등)들 중 본인의 입맛 취향에 맞는 오랜시간 먹어도 질리지 않을 맛을 고르는 것도 중요해요.